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주년 결혼 기념일.. 오션월드를 가다. -1104-
    여행 Story/국내여행 2016. 11. 18. 12:08

    자~ 아래에 두개의 글이 있듯이.. 오션월드도 댕겨왔다 ㅋㅋ


    준비운동 동영상은 지금봐도 웰케 웃긴지.. 


    울 진상남매들 어떻게 놀았나 함 볼까??



    유스풀~에서 찰칵..



    그리 무서워하던 파도풀에서도 이젠 잘노는 민재쿤..



    뚱래미는 물만난 물괴기다.. 완전 신났어 ㅎㅎ ~ 저 바람빠진 튜브 얘기는 나중에 ~~~ 



    오빠 튜브 함 빌려서 타고.. 얘들한텐 뽀로로여.. 달리 뽀통령인가 ㅋㅋ



    물총을 받아라.. 아마도 나한테 쏘는거인듯 @.@



    어? 이 사진은 준비운동 한 후 입수 한 사진이다



    아빠 ~ 사진 그만 찍고 같이 놀아요~~ 라고 한듯 싶다.



    저 바람빠진 튜브.. 손잡이 부분이 터져서 바람이 계속 빠지고 있었다.. 그런데.. 뚱래미 자기 죽을까봐 완전 꼭 잡고 있는 모습이 웰케 웃기던지. ㅎㅎ



    저~ 살고 싶어요.. 완전 꼭 잡고 있다. ㅋ



    손잡이 바람 넣어주세요. 



    오빠랑 파도풀에서 놀고 있는 뚱래미..



    봐라~ 적나라하게 나왔다.. 저 야무진 손 ~~ 오늘의 포토제닉 되시겠다 ㅎㅎ



    그래도 신나 신나..

    엄청 오랜만에 온 오션월드.. 


    울 얘들 역시 물놀이를 좋아라한다.. 덕분에 여름 장비 다시 다 꺼내서 왔네..


    신나게 물놀이를 해서인지.. 저녁도 둘이서 삼겹살 2인분을 순식간에 해치웠다.


    옛말에 둘째를 낳고 싶으면 첫째 수영장을 보내라고 했던가 ㅋㅋㅋ 역시 물놀이는 체력소보가 심해 


    저리 놀고 저녁은 전에 친구랑 같이 갔던 삼겹살집으로 갔다. 물론 일잔을 하기 위해서 픽업 서비스..


    하~ 그런데 지난번엔 일요일에 가서 였나?? 이번에 갔을땐 사람이 사람이.. ㄷㄷ


    정말 힘들게 먹었던거 같다..


    먹던 사진은 없네? ㅋㅋ


    아쉽게나마 얘들 사진이라도..



    샤워 마치고 입구 근처에 있는 폴리 타기를 하고 있는 뚱래미



    아줌마~~ 고기 주세요.. 배고파요..



    고기 ~고기~~



    그래도 저녁 맛나게 먹고..


    숙소에 와서 얘들 재우고 와이프랑 맥주 일잔 한 후 꿀 잠을 잔듯 하다.


    이렇게 올해 물놀이는 진짜 완전 마무리 된듯 하고..


    자~ 물놀이는 내년을 기약하자...


    -끝-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