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3년 7월 9일 잠실야구장 나들이
    Diary/2013년 2013. 7. 10. 11:36

    주말에 티켓을 끊기가 너무너무너무 어려버서.. 


    하루 연차내고 주중 경기를 보기로 했다. ㅋㅋㅋ


    올해 못갈줄 알았는데.. 깨비가 배둥이가 된상태에서도 괜찮을꺼 같다고 해서..


    LG:NC전 블루석 예매 .. 똭~~


    오전에 집안일좀 하고.. 2시쯤에 장모님 가게로 고고...


    장모님 가게에서 김밥 3줄을 얻은 후.. 우리는 바로 잠실야구장으로 직행..


    헐~~ 너무 일찍 왔다.. 6시30분 경기인디.. 왔더니 3시 30분 크흐흐흐...


    일단 LG샾으로 가자..  오늘 유니폼을 사기로 했으니.. 샾으로 가서.. 구경 구경..


    고급유니폼과 일반 유니폼이 무지 가격 차이 많이 난다.. 보기엔 똑같고만...


    우리는 일반 유니폼 95 85 사기로 결정.. 깨비 응원도구와 함께.. 샀다...


    자~ 샀으니 인증샷.. 




    크흐흐~~ 배둥배둥... 토리야 머하니??


    유니폼은 샀고.. 자~ 치킨 시키자.. 


    깨비가 네네치킨 묵고 싶다고 해서 검색질 시작.. 전화번호 찾고 네네치킨 순살후라이드를 시켰다..


    네~~ 여기 종합운동장역 6번출구인데요. 순살치킨 하나 배달요.. ㅎㅎ


    자~ 치킨 받고.. 운동장 입장..


    입장권 보니 17번째로 들어왔다.. ㅋㅋㅋ


    일단 맥주와 치킨을 흡인한 후 ~~ 배고퐜음 ㅎ





    오늘의 야구는 투수전..


    아음... 안타 안나온다.. 그래도 열시미 응원응원..


    긍데.. 블루 107블록은 ~ 응원 하는곳이 아닌갑다..


    살짝 민망하다.. 그래도 응원~~~


    하~~ 경기는 연장전 끝에.. 10회말 이진영 굿바이 안타로 ~ 2:1 신승...


    후~~ 이겼다..


    승리의 노래로 ~ 신나게.. 승리를 만끽한 후.. 집에 돌아왔다..


    온몸이 다 끈적끈적.. 그래도 이기니 잼나네.. ㅋㅋㅋ


    이젠.. 진짜 올해 야구는 끝인듯 싶고.. 내년엔 토리와 함께 와야지..


    토리 돌만 지나랏.. 토리 델꼬 야구 구경 ㅎㅎㅎ


    참~~ 야구장 이벤트로 야구공을 잡아서 영화 예매권도 득 했다..


    오~~ 울버린 영화 예매권 두장 겟..


    나의 신들린듯한 한손 캐치로 야구공을 잡았쥥.. ㅋ



    이래저래 잼나는 잠실야구장 나들이..


    내년엔 더 잼난 이벤트로 찾아오길.. ^_^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