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3년 6월 태교여행 - 여수 3박4일 여행기 - #4
    여행 Story/태교여행 2013. 7. 5. 11:27

    마지막 날이 밝았다.. 


    원래는 군산에 있는 사촌동생네를 가려고 했으나.. 어제 못본 항일함을 보러 가기로 했다.


    숙소에서 얼마 멀지도 않고 .. 꼭 들러야 한다고 하기에.. 아침을 충무김밥으로 먹고 출발...


    짐을 다 싸서 마무리를 하고.. 숙소 옆에 있는 그네에서 인증샷 찰칵..


    저기~ 토리도 보인다.. ㅎㅎ 


    매표소도착.. 긍데.. 매표소까지 가는길도 차를 주차 해 놓고.. 1시간은 걸은듯 하다..


    컹.. 멀다 멀어...


    항일암.. 여기는 지대가 높아서 그런지.. 아직도 철쭉이 있었다.


    으악~~ 보기만 해도 아찔한 계단들.. 버뜨 그러나 이건 시작에 불과 했다.


    이런 오르막길을 근 40분도 넘게 걸어간듯 했다.. 그나저나 깨비 괜찮나.. 지나가던 아주머니가.. 깨비 배를 보더니


    그러다가 애 나오겠네.. ㅋㅋ 



    잉?? 올라가니 여기저기 동전이 놓여있다.. 동전을 딱~ 하니 붙여서 안떨어지면 좋은일이 생긴다나 


    깨비도 하나 올려놓는다.. ㅋㅋㅋ


    정상에서 바라본 남해바다는 평온 그 자체였다.. 하~~ 좋다..



    12간지닷.. 토리 뱀띠니까능 뱀으로 던졋..


    긍데 동전이 없네.. @.@




    내려오다가 보인 약수터.. 


    물이 깨끗해 보이긴 햇으나.. 어떤물인지 몰라 그냥 물만 적시고.. 컨셉놀이 중..


    항일암.. 1월1일 일출을 보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한다..


    구지 1월1일이 아니더라도 일출을 보려고 한번쯤은 다시 와보고 싶은곳이었다.


    다만.. 암자까지는 너무 머니 아래서 보는걸로 ㅎㅎㅎ


    자~~ 이것으로 여수 3박4일의 투어는 끝난듯 싶다..


    주차장까지 걸어오면서 둘이서 지난 3일간의 얘기를 하는데.. 모두 재미있는 추억들이었다..


    언제 다시 오려나 아쉬움을 뒤로 한채.. 


    서울로 출발...


    여수 3박4일 여행기  끝~~~~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