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보홀 가족 여행 - 0310~04 -
    여행 Story/해외여행 2018. 5. 28. 17:49

    깨비가 육아휴직을 들어가면서, 장모님과 처형과 함께 보홀 여행을 계획 했다.


    얘들을 모두 데리고 원래는 베트남을 계획 했으나, 얘들 놀거리가 별로 없다는 관계롸 보홀로 간다.


    물론 나는 안간다 ㅎㅎ  자유다~~~


    토요일 새벽 비행기 일정이라, 모든 짐을 실고 내가 데려다 주기로 했다. 까이꺼 인천 100번도 갈 수 있음 ㅋ


    그래도, 막상 다 놓고 공항에서 집으로 오려니 먼가 허전 하긴 했다.  쩝.. 다음부턴 가족끼리 다 같이 가는걸로..


    이번 여행은 패키지 여행이라 육상투어가 있다. 얘들이 좀 힘들거 같긴 한데.. 한번도 안해봤으니,


    보홀의 육상투어는 초콜릿힐 , 안경원숭이 등을 볼 수 있다. 일요일 아침에 도착해서 분명 잘 도착했다고 머라도 남길 줄 알았건만 -_-


    처형이 겨우겨우 잘 도착했다고 얘기해준다 ㅎㅎ



    할머니와 함께 초콜릿 힐 허쉬 초콜릿 닮았다고 해서 저리 이름이 지어젔단다.


    그런데 보홀 날씨가 매우 안좋다 @.@ 크흐~ 가는날이 장날임..



    조카도 한장 찰칵~


    나비 농장이라는데.. 난 가본적이 없으니 잘 모르겠음 ㅎㅎ



    신기한 나비나비



    할머니와 한장 찰칵..



    오빠야~ 어여 와봐 여기 신기한거 많아 뚱램뚱램은 항상 신기하다 ^^



    벌서는건가? ㅋ 나비로 변신



    헛~ 큰나비다



    할머니도 한장



    마누리도 한장



    사진이 다~~~ 흔들림 -_- 누구한테 찍으라고 준거야.. 여튼 이번 여행 참가자들이다 ㅎ


    아엄~~ 어디에 포커스를 ㅠㅜ



    여기는 보홀입니다 ^^



    코코넛을 엄청 잘 먹었다는 얘기를 ㅎㅎ 



    사진 보니 나도 가고 싶네 



    막간을 이용한 간식타임.. 즐거운 뚠램



    여행1일차인데 벌써 힘든표정이 ㅋ



    한국수박보다 맛이 없을꺼임 .. 


    그렇게 첫날은 가이드 쫒아다니면서 육상투어를 하고..


    다음날부터는 머 휴양을 즐겼다고 한다.



    헤난 리조트 포토타임. 할머니 신나셨음 ^^



    얘들은 물이지. 물과 모래면 끝 ㅋ



    지영이 이모가 공수해준 모래놀이 세트로 신나는 놀이중~



    바다에서 다 놀았음 다시 수영장으로 고고고



    여기는 헤난리조트 수영장입니다.


    즐거운 3박4일의 보홀 여행이었습니다.^_^


    하~ 담부턴 내가 꼭 따라가야 겠음..


    사진이 다 흔들리고 , 것보단 집에서 마누리랑 얘들 속앓이하믄서 걱정하느니 걍 같이 다녀야 겠음 ㅋ


    여튼~ 3월의 보홀가족 여행 


    - 끝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