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3년 첫 캠핑 -아미천 캠핑장-
    캠핑이야기 2013. 5. 28. 11:15

    올들어 처음으로 가는 캠핑.. 날씨도 좋아지고 집에만 있을수 없어 캠핑장으로 고고고..


    이번엔 작년에 같이 갔던 깨비 친구를 코돌이로 뫼시고 함께 갔다. 작년에 바둑이는 2인승이라 


    같이 못갔지만, 코돌이는 가능 했었다 ㅋㅋㅋ


    전날에 짐을 다 실어 놓고 출발...


    코돌이는 바둑이보다 컷던 것이었다. 짐을 다 실고도 또지님을 태울수 있었으니.. ㅋㅋㅋ


    김밥을 먹으면서 또지네 집으로 출발... 


    아침 일찍 출발해서 가려 했으나.. 난 6시 30분에 일났음.. @.@ 깨비의 늦장으로 9시에나 출발 할 수 있었다.. 아놔~~


    역시나 아미천에 가면 코스로 들려줘야 하는 망향비빔국수 본점에서 비빔국수와 만두를 흡입해주시고, 캠핑장에 도착


    허허헉~~ 이미 좋은 사이트에는 사람들이 다 와있었다 ㅠㅜ 


    할수 없이 우리는 뒤쪽에다가 자리를 잡고 탠트와 타프를 치기 시작했다.


    간만에 하는거라 긍가.. 무쟈게 힘들었음 ㅠㅜ


    탠트를 다 치고 휴식.. ㅋ


    헝.. 몬난이 깨비닷.. ㅋ


    자 이제 허기가 지니 웨지감자를 먹어보실까..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웨지감자를 먹고.. 물괴기 잡으러 고고고


    이번 캠핑엔 어항도 사왔다. 된장도 가지고 오고.. 꼭 큰놈을 잡을 테다 ㅋㅋㅋ


    헐~~ 올챙이가 때거지로 있다.. 지금이 개구리 산란기인가?? ㄷㄷ 무셔 ..


    갈수기라 긍가 물이 많이 없었었다. 일단 어항을 놓고 다시 탠트로.. 



    이번에 새로 구매한 간단한 샤워기와 식탁보.. 나름 유용하게 썼다능 ㅎㅎ


    자~~ 캠핑왔으니 불지피고 괴기 묵자.. ㅎㅎ




    오늘의 매뉴는 바로바로바로바로 ... 목살과 버섯..


    ㅋ ㅑ ~ 간만에 먹는거라 긍지 무쟈게 맛났음 ㅎㅎ


    너무 신나게 묵다보니 다 익은건 찍은 사진이 없고만 ㄷㄷㄷ


    즐거운 저녁.. 모닥불과 함께.. 이야기 꽃이.. 피었다.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산책을 하려 했으나.. 역시나 일어난 시간은 .. 젤로 늦음 ㅋㅋㅋ





    또지의 모닝맥주와 함께.. 두부김치~~ 


    어항은.. 어항은...


    내가 아침먹기전에 갔을땐 진짜 큰 물고기 한마리가 있었다. 그런데 밥을 먹고 다시 오니 ㅠㅜ 


    빠져나가고 없었다 흑흑.. 진짜 잡혔었는데.. 아놔 ㅠㅜ


    밥을 먹고 산책을 좀 한 뒤~~ 슬 마무리 준비..




    점심으로는 순대볶음을 준비하고.. 아쉽게도.. 오디는 못따 묵었다. 아직 안익었었다능... 크흑~~


    한 2주정도 뒤에 왔으면 맛나게 따 묵었을듯 한데.. 아꾸비.. 쩝.. 담에는 꼭 6월중순에 마춰 오리라 ~~~ ㅋㅋㅋ


    장비 모두 마무리를 하고 난 씻고선 돌아오는데.. 깨비랑 또지가 난리가 났다..


    가서 보니 비얌~~ 떡~~ 무셔 ㄷㄷ


    게다가 개구리 처묵처묵 하는 비암~~~


    올~~ 책에서나 보는 개굴먹는 뱀을 바로 Live로 보다니.. 싱기햐...



    아무래도 저 뱀은 독사일꺼야.. ㅋㅋ 


    담 캠핑땐 붕산 가지고 댕겨야 겠어.. 저 비암이 울 탠트에 들어왔다고 생각해봐.. 허으~~ 아찔허다..


    이렇게.. 2013년 첫 캠핑은 무사히 마무리 하고.. 


    아무래도 토리때문에 올해캠핑은 이제 못갈듯 하다..


    토리가 언넝 나와서 뗘 댕겨야.. 즐거운 캠핑을 델꼬 가징.. 


    여튼.. 올 첫 캠핑.. 완료~~~ 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