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퍼스트 바이크 타고 어린이집 가자 -0818-
    Diary/2016년 2016. 8. 18. 12:43

    지난 봄에 퍼스트 바이크에서 주최하는 보물찾기에서 득템한 밸런스 바이크..


    초반엔 조금 타나 싶더니.. 날이 더워지니 밀어주는 세발자전거만 탄단다 ㅋㅋ


    그런데 어제 저녁 어머님 왈 "민재 친구는 자전거 잘 타더라.. 민재야 너도 낼부터 다시 자전거 타자" 라고 선전 포고


    생각해보니 이제 키도 좀더 자랐고 해서 내일부터 어린이집 등원을 퍼스트 바이크로 고고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두놈 밥 해먹이고.. 에고 허리야.. ( 얘들 엄마는 이미 6시 50분에 출근 했다..)


    두놈다 어린이집 등원.. 


    밥먹고 과일을 주니 아빠 고맙습니다 하고 이쁜 표정을 ㅋㅋ 이래서 딸키우는건가??



    둘째놈 애교가 요즘 물이 올랐다... ^^



    두놈다 후식까지 묵이고.. 



    자 어여 먹어 ~ 씻고 옷입고 어린이집 가자 ...





    원래는 아침에 등원 할때 항상 "안아주세요" 라고 하던놈이었는데..


    오래간만에 타서 그런지 아니면 다른 장난을 생각해 냈는지.. 나름 잘 탄다..


    그런데 역시나 개구쟁이이긴 한가보다.. 



    저리 ~ 초등학교를 지나서 본인 어린이집까지 타고 갔다. ㅎㅎ



    가는중에 어린이집 원장 선생님을 만났는데.. 자랑을 하고 싶어서 였는지.. 더 ~~ 화끈하게 탔다.. 그런데 아숩게도 동영상은 못찍었다  쩝.



    자~ 거의다 도착



    자~ 어린이집 도착..



    도착 이후엔 주차까지 해주는 센스.. ㅋㅋ


    매번 내가 아빠 주차해야 하니깐 잠깐 자리에 있자 라고 해서 그런지.. 차는 주차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나보다.



    어쨋던.. 오늘부터 다시 퍼스트 바이크를 타고 어린이집 등원 성공..



    많이 많이 타놔야지..  곰방 동생한테 뺏기게 생겼다.. 아들..


    마지막 사진은 ..


    요즘 간만에 성적좀 내고 있는 LG트윈스 화이팅.. 하는 딸래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