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4회 퍼스트바이크 대회 -0526-
    Diary/2018년 2018. 6. 12. 11:00

    제작년 보물찾기에서 인연이 되어서, 새로운 가족과 친구들을 알게된 퍼스트바이크


    매년 2번씩 봄 가을에 대회를 한다.  거의 봄 소품 가을 소풍 분위기다 ㅎㅎ


    이번 봄 대회에도 물론 참석 했다. 대신에 4세인 수연이는 참가 안하고, 6세인 민재만 참가신청을 했다.


    아침일찍 가서 오후 늦게까지 있는게 얘들한테도 어른한테도 좀 힘든거 같아서.. ^_^


    여튼, 광명으로 출발 하자 고고고..


    오후 대회만 참가를 하기에, 너무 서두르지 않고 12시쯤 맞춰서 갔다. 이번엔 깨비표 김밥과 깻잎쌈을 들고 ^^



    그늘막대신 이너텐트를 들고옴 ㅎㅎ


    뚠램과 깨비 샷



    사장님 열일 하고 계신다.



    세식구가 출동 했다. 우리집, 시우네, 또 시우네 ㅋㅋ 민재친구 시우네와 수연이 친구 시우네 ^^



    김밥으로 충전하고 놀자고요~



    시우동생 시윤이. 이번에는 참가 안하지만 내년에는 강력한 4살 우승후보임.



    조금 늦게 도착한 예준이. 예준이도 강력한 6살 우승후보임. 울 아들은 강력한 꼴찌후보인데 ㅠㅜ

    이번에 퍼바카페지기님이 곧 결혼을 한다고 한다. ㅎㅎ 그래서 조촐한 선물도 준비해서 갔다. 아쉽게도 퍼바지기님은 이번을 끝으로


    일을 그만 두신다고 한다. 우리 뚠램 많이 귀여워 해줬었는데.. 아숩..



    카페지기님 결혼 미리 축하드려요 ^_^



    대회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뚠램. 요즘 스내포에 한창 빠져있다.


    아~ 저건 코블록이구나 ㅎㅎ


    첫번째 출전 민재친구 시우.. 응원하러 고고고



    레이싱걸 최뚠램입니다.



    시우야~ 화이팅



    가볍게~ 예선통과 입니다. 무려 1등으로 ^^ 



    오빠의 기운을 받아서 내년엔 나도 1등 할꺼임.

    두번째 레이싱 최민재군



    민재야~ 화이팅~~



    보조개가 이쁘게 나왔음 ^_^



    달려~달려~ 사진 흔들렸다 ㅠㅜ



    오오오오~~ 예상과는 달리 예선 4등 통과 3등까지 통과인데 아깝게 탈락.


    재도전을 노리잣~~


    다음 선수~ 강예준 선수~



    예준이 화이팅~~



    역시나 깔끔하게 예선 통과 ~ ^^


    예선전을 마치고. 민재만 재도전을 위해서 다시 탔으나 역시나 두번은 무리였던지 재도전에도 실패했다.


    그래도 전과 다른 모습을 보여준게 정말정말 기분이 좋았다.


    할머니도 급 흥분하셔서 ( 이번 대회에는 아무말씀 마시라고 했는데.. 잘타던 못타던 ^^) 민재야 ~ 달려를 외치고 ㅎㅎ


    4등으로 들어온 민재가 1등으로 보이듯 보였으면 내새끼가 젤로 이쁘다가 맞는 말인듯 싶다 ㅋ


    여튼 민재는 탈락~ 시우랑 예준이는 준결승 진출.


    준결승과 결승전에 퍼바에서 마련한 부스놀이도 하고, 카페에서 알게된 친구들과 사진도 찍고 놀았다.



    시우 1등샷.. 아빠랑 찰칵~



    자칭 퍼바마스코트 뚠램 샷~



    카페에서 알게된 석현호맘님 큰아들과 한장 찰칵~


    놀이터에서도 찰칵~ 



    찰칵~



    친구 예준이랑도 찰칵~


    준결승과 결승은 얘들이랑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보니 때를 놓쳐서 사진이 없다 -_-


    내새끼 출전안한다고 친구들 출전하는 사진을 안찍다니.. 나쁜 아빠다 ㅋㅋ


    여튼, 둘다 입상은 하지 못했지만, 최선을 다해서 잘 탔다고 한다. 아마도 다음 가을대회때는 진짜 우승을 하지 않을까 싶다.


    이번 토요일은 여지껏 날중에 제일~ 더운 날과 미세먼지가 최악이었다.


    저~위에 석현호맘님은 대구에서 오셨다고 했다 ^_^;;


    이렇게 더운데 고생하신 스탭들과 먼데서부터 온 가족들 모두모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다음 가을대회때 봐요~ 다들~~




    2018S 퍼스트바이크 대회 


    - 끝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