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콘 만들기 - 지유네와 함께.. -0303-
    Diary/2018년 2018. 3. 12. 17:17

    지난 겨울에 문화센터를 다니면서.. 수연이는 트니트니를 민재는 요리 수업을 들었었다.


    그 때 스콘이라는걸 처음 만들어 봤는데.. 준비만 해 놓으면 쉽고 얘들과 즐겁게 만들 수 있을꺼 같아서..


    마트에 가서 무려 밀가루 1키로 버터 큰거 하나를 사다가 다 반죽으로 만들었다 ㅎㅎㅎ - 깨비가 손이 큼 @.@ 궁디도 큼. @,.@


    여튼.. 그리 만들어서 냉동실에 넣어 놓고 먹고 싶을때 마다 얘들이랑 만드니 좋아라 한다..


    그래서 이번에 지유네 식구를 초대해서 만들기로 했다 ㅋㅋ 이건 핑계고 어른끼리 1잔 하고 싶어서 불렀다 ^_^



    자~ 스콘 만들자.. 만들고 싶은 모양으로 눌러눌러~ 초코도 넣고 넣고..



    초코칩 보더니 먹느라고 정신 없다 ㅋㅋ 먹는게 아니라 꾸며야 해



    나연이는 그냥 쿠키 만들기엔 이제 너무 컸어 ㅎㅎ 본이니 원하는데로 성형중



    뚱래미 강습중..



    첫번째 판 완성.. 초코칩 대박인것도 있음 ㅎㅎ



    두번째 판 준비.. 지유도 만드는건  신난 신나..



    몇번 해본 민재는 계란 코팅을 담당했다 ㅎㅎ 



    지훈이도 신나게 만들고.. 쿠키 맹글라니깐 꽈베기 만들었음 



    뚱래미는 머든 초코 들가믄 다 좋아라 함 ㅎㅎㅎ



    완성 샷...


    저렇게 세판인가 네판인가를 만든듯..


    저게 저래 보여도 은근 맛나다 .. 딸기쨈 찍어먹으면 더 맛나고 ㅎㅎㅎ


    여튼.. 아이들은 만드느라 신나고.. 어른들은 한잔 하느라 신난 하루였다.


    - 끝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