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명 리조트 & 오션 월드 -20170415-
    여행 Story/국내여행 2017. 4. 18. 14:42

    2박3일 간의 대명리조트 놀이~


    휘바핀란드를 다녀온 우리는 숙소에서 잠시 쉰 후 대명에서 주최하는 벚꽃 축제를 가기로 했다.


    게다가 퍼스트바이크도 한번 타보고 싶다고 해서 바이크 두대 퀵보드 한대도 가지고 왔다. 퍼스트 바이크 홍보대사 됐다 ^_^



    서준이가 우니깐 뚱래미가 안아준다.. 머때문에 울었는지는 기억 안난다 ㅋㅋ



    나가서 놀기전에~ 괴기 파뤼~~ 묵자 묵자 ~~



    깨비가 얘들 놀으라고 코코몽 비누방울을 네개 사왔는데.. 뚱래미는 따자마자 쏟아버렸다 ㅋㅋ



    지껀 다 쏟고 오빠들꺼 탐하러 간다.. @.@



    비누방울 놀이에 버려진 바이크 ...



    이리이리 슉슉~~



    서준이도 한 비누방울 중~



    민재는 신났다~~ 비누방울 놀이~



    와이프 어렸을때 저랬지 않았을까? ㅋㅋ 점점 뚱래미가 와이프 닮아간다 ㅠㅜ



    덩그러니 버려진 바이크와 퀵보드~~



    퍼스트 바이크 조상님을 만나뵙고 인사드리는 민재.. 



    여기서 먼가 사진한장 건지려고 했으나.. 얘들이 협조해 주지 않는다 쩝..



    처음에는 잘 못타더니~그래도 점점 타는 법을 익힌 서준이 .. 민재 바이크를 타고 있다.. 민재는 역시~ 리미티드야~~ 하면서 동생껄 ㅋㅋ



    대명에서 빠질수 없는 지하 놀이 터 ~



    회전목마는 언제타도 신남



    여기좀 보라니까능 ㅋㅋㅋ



    2박3일의 첫날이 이리 빡시게 보낸 우리..


    저녁에 삼곱이와 쐬주로 피로를 달래고.. 다음날을 기약 했다..


    다음날은 지훈이네 식구가 합류.. 와이프 가족들이 떠나는 날..  오전부터 오션월드를 가기로 했다.


    원래는 서준이네 식구는 안가기로 했었는데.. 서준이가 물놀이 하자고 해서 같이 합류..  자 ~ 오션월드다 ~~ 가자 고고고



    오션월드 하면 유스풀이지.. 동동동~~



    재수씨 밀어주세요~~



    서준이도 달료달료



    민재는 물만난 물괴기 ^_^



    잠시 휴식 타임.. 친구들이 다 안보임 ㅎㅎ



    똥래미는 살겠다고 바람빠진 손잡이를 움켜쥔다 ㅋㅋ



    서준이도 신나고~~



    지유도 신나고~~



    신나 신나..



    재미있는 물놀이~~



    지유가 점점 더 이뻐지고 있음..



    뚱래미는 점점 더 뚱래미지고 있음



    유아풀에서 미끄럼틀도 타고~~



    야외 온천에서 온천중인 나연이.. 이젠 다 컸음..



    야외온천에서 마무리 샷.


    오전부터 물놀이를 했더니.. 힘들다.. 


    중간에 서준이는 하윤이가 보고 싶다고.. 먼저 나갔다.. ^_^


    그래서 우리 두식구는 풀장에서 나와서 찜질방에 가기로..


    그 뒤로는 사진을 못찍음.. ^_^ 찜질방은 사진 금지여..ㅋㅋ


    여튼.. 오션월드까지 마무리 완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