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Yesterday
Total
  • 2013년 2월 속초 여행 #1
    여행 Story/국내여행 2013. 2. 26. 11:21

2월초 우리는 작년부터 계획하던 속초 2박3일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 1월에 또지사마께서 소셜로 콘도를 예약을 하여,

매우매우 싸게 2박을 할 수 있었다. 보홀에서 긴급히 날라오신 칼 메니져님과 또지님이 금요일 우리집으로 합류하여

하룻밤을 묵고 우리는 담날 코붕이를 타고 부릉부릉..

아침을 못먹고 일찍 나가야 하는 관계로, 휴계소에서 먹을 김치 볶음밥을 전날에 만들어놓고 출발하는날 가져 가기로 했

다. 역시나 김치볶음밥은 내 담당.. 아침에 일찍 일나서 계란 후라이를 해서 척~ 올리고 고고고..

춘천 고속도로를 탄 우리는 가평휴계소를 들러 늦은 아침.. 점심?? 을 먹었다. 메뉴는 육계장과 돈까스(깨비가 입이 닳도

록 맛나다고 한) 배가 고파서인지 내 김치 볶음밥이 맛나서인지 네명은 게눈감추듯 슉슉~~ 먹었다는 후문이 ㅋㅋ

이제 배도 채웠으니 목적지로 고고고..

달리고 달려서 도착한 숙소.. 겉으로 보기엔 살짝 오래되 보였지만, 속초와도 가깝고 안에 내부는 훌륭했다.

자세히 찍은 숙소 내부가 없다니.. ㅋㅋㅋ

여튼 우리는 짐을 풀고 어디를 갈까 고민 하다가 등대 전망대로 향하기로 했다.

날씨가 생각보다 많이 춥지 않아서 다행이었다. 그래도 바닷바람은 무지 추웠다능...

방문자 기록 란에 써 놓은 깨비 .. ㅎㅎ 뱃속에 토리 있다고 토리도 써 놨다.. ㅋㅋㅋ

남자의 고독이 느껴지는구나 .. ㅋㅋ

이렇게 등대전망대를 구경한 우리는 저녁 먹을 거리를 사러 속초 중앙시장으로 고고고..

역시나 중앙시장에 왓으니 만석닭강정을 안묵을순 없지.. 어여어여 가서 줄을 서시오...

너무 열시미 먹느라 사진이 없다.. ㅋㅋㅋ

오늘의 저녁이 된 속초중앙시장의 만석 닭강정과 오징어 순대.. 그리고 물치항에서 회떠온 한치회와 광어회...

거기에 쐬주 한잔.. ㅋ ㅑ ~

오래간만에 좋은 사람들과 좋은데 와서 좋은거 먹으며 즐거운 첫날 저녁을 즐겼다.

자~ 내일은 대게를 먹으러 동해로 고고고..

'여행 Story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년 2월 속초 여행 #2-2  (1) 2013.02.27
    2013년 2월 속초 여행 #2-1  (0) 2013.02.26
    바둑이 동생과의 마지막 여행  (2) 2012.12.17
    6월의 여행  (0) 2011.08.16
    100일 여행~~ ^^  (0) 2011.08.11
Designed by Tistory.